블로그 티스토리
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54 삼성빌딩 5층(역삼동 659-4)
5F, 554, Nonhyeon-ro, Gangnam-gu, Seoul, Korea


Tel. 02-6284-0195 / E-mail. intellicon77@gmail.com

10:00 - 18:00

Our Opening Hours Mon. - Fri.

02.6284.0195

Call Us For Consultation

Search
Menu
 

‘묘하게 비슷하네’…제품 표절 기준 아시나요?

Intellicon > 블로그  > 업무사례  > ‘묘하게 비슷하네’…제품 표절 기준 아시나요?

‘묘하게 비슷하네’…제품 표절 기준 아시나요?

 

법원은 후발주자인 ‘누이애 단팥빵’이 ‘서울연인 단팥빵’의 검은색 바탕의 외부 간판 브랜드명 내부에 전등을 설치하는 등 디자인을 표절했다고 판단했다.
벌집 아이스크림 열풍을 몰고온 ‘소프트리’ 역시 경쟁업체인 ‘밀크카우’가 흰색 바탕의 외부 간판에 타자기로 친 듯한 서체로 상호를 기재하고,
각 글자 모양을 따라 네온등을 설치했다며 낸 표절 소송에서 승소했다.

No Comments

Leave a Comment